Rescue Diver

Rescue Diver

레스큐 스쿠버 다이버 - Rescue Scuba Diver / Advanced Rescue Diver

15세이상의 스쿠버 다이버인 경우, NAUI 레스큐 다이버로서 스쿠버 다이버 또는 어드밴스드 스쿠버 다이버에서 다이빙 능력을 더욱 확대 시킬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위험요소를 통제하고 제한된 수중에서의 문제들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게 됩니다.

• 다이버를 도와주는 방법과 이송하는 방법

• 수면에서 다이버의 구조를 수행하는 방법

• 해안이나 보트 부근에서 스킨 다이버나 스쿠버 다이버를 구조하기 위한 방법

보트 또는 해안으로부터 스킨다이빙과 스쿠버다이빙이 포함하는 수면에서의 구조과 수중에서의 구조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됩니다.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자격이 요구되므로 이 과정을 통해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자격을 함께 취득하실 수 있게 됩니다.

레스큐 스쿠버 다이버 과정은 스킨다이빙 인스트럭터, 보조 인스트럭터, 다이브마스터, 또는 인스트럭터가 되기 위해 거쳐야 하는 NAUI 리더십 과정의 필수적인 사전 인증 과정이기도 합니다.

코스 참가자격

나이 : 15세 이상의 신체 건강한 사람. / 레스큐 스쿠버 다이버는 15세이상 / 어드밴스드 레스큐 다이버 17세이상

사전 자격 요구사항 : 스쿠버 다이버 또는 동등한 레벨의 자격

시작하는 방법

레스큐 스쿠버 다이버 과정은 구조에 관한 추가적인 교육을 원하는 다이버를 위한 인증과정입니다.

레스큐 스쿠버 다이버 과정은 가까운 NAUI 다이브 센터 및 지역 멤버샵을 방문하거나 NAUI 인스트럭터를 통해 등록,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The NAUI Training Progre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