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uba Diver / Junior Scuba Diver

Scuba Diver / Junior Scuba Diver

오픈워터 스쿠버 다이버 - Scuba Diver / Junior Scuba Diver

당신이 머무는 곳 어디라도 NAUI의 오픈워터 스쿠버 다이버 과정에 등록하여 수중 탐험을 시작하는 상상을 해보세요.

NAUI 스쿠버 다이버 자격 인증 카드를 받는 것은 당당하고 자랑스러운 다이버로서 오직 다이버만이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세계의 발견과 수중세계에서의 모험을 펼치는 인생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NAUI 스쿠버 다이버 과정의 교육을 받는 동안에는 스쿠버 다이빙을 위한 장비, 기술, 이론, 환경에 대한 책임등에 대해 알게 됩니다.

오픈워터 다이버 과정의 첫 단계는 다이빙 잠수풀 수영장과 같은 제한 수역 환경에서 편안하고 안정된 교육으로 진행하게 되며 다이빙 지식을 알기 위한 이론교육을 받게 됩니다.

다음 단계로 실제 바다의 환경에서 전문인스트럭터와 함께 스쿠버 다이빙 해양실습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문제없이 수료함과 동시에 당신은 정식 스쿠버 다이버로서 인증 받게 됩니다.

코스 참가자격

나이 : 최소 15세 이상

나이 : 10세 ~ 14세미만은 주니어 스쿠버 다이버로 자격 인증후 15세이후 정식 스쿠버 다이버 자격으로 재발급

사전 자격 요구사항 : 없음

기타 : 15세 이상, 정식다이버 인증없이 군사, 상업, 또는 과학등의 이유로 25회이상의 다이빙 경력인 있는 사람은 NAUI 스쿠버 경험자 과정을 통해 자격 인증

시작하는 방법

이 과정에 참가하기 위한 조건은 나이 10세이상의 건강한 신체를 지닌 분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오픈워터 스쿠버 과정은 가까운 NAUI 다이브 센터 및 지역 멤버샵을 방문하거나 NAUI 인스트럭터를 통해 등록,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자. 시작하세요. 웻슈트를 입고 재미를 만끽할 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The NAUI Training Progre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