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ergency First Response

Emergency First Response

Emergency First Response

CPR과 응급 처치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일차처치와 이차처치

응급처치와 CPR은 어드벤쳐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서 모두에게 좋은 기술들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PADI 레스큐 다이버 코스를 위해 이러한 스킬들이 필요합니다.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는 이 생명을 살리는 기술들, 다이버들 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을 위한 응급처치를 가르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PADI의 계열회사입니다.

대부분의 PADI 강사들은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강사들입니다.

교육내용

이 포괄적인 프로그램은 나란히 혹은 고립된 코스를 배울 수 있는 두개의 핵심적인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FR - 일차 처치와 EFR - 이차 처치. 일제히 이 코스들은 CPR과 응급처치, 선택 과목인 (권장사항) 자동 외부 심제세동기 (AED)와 응급 산소 섹션의 광대한 교습를 입증하였습니다.

일차적 치료(심폐소생술)

생명을 위협하는 응급상황의 대처

이차적 치료(응급처치법)

생명을 위협할 정도의 응급 상황은 아니나 질병이나 부상을 입은 조난자를 돕는 기술등으로 나누어 같이 혹은 별도로 교육하거나 자격증을 발급하는 것이 MFA와 차이점입니다.

또 다른 차이점으로 자동 전기 심장 제세동기(AED : Automatic Electric Defibrillator)의 사용법과 산소응급처치 방법과 의식 있는 기도 이물 제거술의 교육을 선택 사양으로 혹은 도입 하고 혹은 돌렸다는 점입이다.

나라에 따라 심장제세기의 사용이나 다이빙 사고 이외 경우에서의 산소 공급 그리고 기도 제거술 등에 대한 교육 을 의료인에게 국한하는 경우가 많아 모든 일반인에게 교육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선택 사양으로 돌렸는데 강사가 이들을 교육하지 않기 위해서는 자국법에 저촉된다는 내용을 PADI에 제출하여 Waiver를 받아야 합니다.

배우는 조건

최소연령 : 연령제한 없음 / 다이빙 자격증 필요 없음

이 프로그램을 통해

EFR 코스를 통하여 곤경에 처한 다른 다이버를 도와줄 수 있는 법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