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R Instructor

EFR Instructor

EFR 강사

여러분이 부모이거나, 학교선생님, 어린이관련 일을 하는 사람, 산업장에서 근무하는 사람, 자영업 종사자 등이라면 종종 누군가에게 응급처치를 제공해야 할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CPR (심페소생술)과 응급 처치는 높은 수요가 있는 중요한 스킬입니다.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강사로서, 일차처치, 이차처치, 제세동기 사용법과 여러가지 스킬을 모든 사람들에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Emergency First Response 코스는 다이빙 인정증 소유와는 관계없이, 다이버가 아니라도 취득할 수 있으며, 강사자격증 역시 다이버가 아니라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교육내용

어떻게 학습을 조직할 것인지, 실행 중심의 트레이닝의 요구 조건들과 CPR과 응급 처치 교육을 위한 학습 환경에서의 강사의 역할에 대해 경험을 쌓게 됩니다.

또한 학생 다이버(또는 일반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학생 지식을 평가하고, 코스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학생들 실질 스킬 연습 세션 개발을 더욱 잘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어떻게 효과적인 시나리오를 기초로 학습 경험을 제시할 것인지 배우게 됩니다.

EFR 강사 (성인)

일차처치(CPR)에서는 생명에 위협을 받는 응급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며, 2차처치(First Aid)에서는 즉각적인 생명에 위협이 없는 부상자과 질병에 걸린 사람들에 대한 대응법을 학습합니다.

CFC 강사 (캐어포 칠드런)

EFR Care For Children 코스는 1세 미만의 유아와 어린이(1세~8세)들의 부상과 질병에 대한 응급처치술과 CPR, AED 사용법을 가르칩니다. 참가자들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차이점에 대해서 배우며, 어린이들의 부상과 질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방법 등도 학습합니다. 이 코스도 역시 일차처치(CPR)와 이차처치(first aid)기술들을 배웁니다.

배우는 조건

지난 24개월 안에 인정된 성인 및 어린이/유아 CPR과 기본 응급 처치를 성공적으로 완성했어야 합니다. (타 단체 인정 자격증 포함)

최소연령 : 만 18세 이상

교육자료

EFR 강사 각 EFR 코스들의 강습 자료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 일차처치, 이차처치, 캐어포 칠드런, CPR/AED를 위한 학생 매뉴얼

• 일차처치, 이차처치, 캐어포 칠드런, CPR/AED를 위한 학생 DVD

• 일차처치, 이차처치, 캐어포 칠드런, CPR/AED를 위한 강사 가이드

• 일차처치, 이차처치, 캐어포 칠드런을 위한 학생 최종 시험